본문 바로가기


금융

ibk저축은행 햇살론 쉽고 빠르게 이용하세요~

by 해피해피UP 2020. 12. 1.
 
 

목차

     


    ibk저축은행 햇살론 쉽고 빠르게 이용하세요~




    우리나라에서 빚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을까요?


    제 생각에는 돈이 많이 있던 적게 있던 상관없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빚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서민들은 생활하기 위해 꼭 필요한 돈만 빌려서 사용하고 있지만 돈이 많은 부자들과 사업을 하는 사람들, 그리고 큰 기업에서는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돈을 빌려서 투자하고 있습니다.


    서민들이 돈을 빌리는 목적은 주택을 구입하거나 전세자금이 필요할때, 결혼준비를 할때, 대학교 등록금과 자녀 유학자금이 필요할때 등의 큰 목돈이 필요할때 빌리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최근에는 경기가 어렵다 보니 생활비가 부족해서 빌리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각기 다른 이유로 돈을 빌리고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동일한 조건으로 쉽게 빌릴수 있는건 아닙니다.


    소득이 많고 신용등급이 높은 사람들,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들, 안정적인 직업인 공무원 및 군인, 그리고 변호사와 의사 등의 고수입 직업군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어렵지 않게 빌릴수 있지만 소득이 적거나 신용등급이 낮은 사람들, 4대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개인사업자와 자영업자, 프리랜서 등의 직업을 가지고 있는 근로자들은 자격조건이 까다로워서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많습니다.





    정부지원서민대출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 햇살론은 정부가 서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금융상품이라서 그동안 까다로운 자격조건 때문에 이용하지 못했던 사람들도 어렵지 않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4대보험에 가입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차별대우를 받았던 개인사업자와 프리랜서, 자영업 등의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담보나 보증 없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오히려 다른 금융상품과는 반대로 소득이 적고 신용등급이 낮은 사람들이 쉽게 이용할수 있는 특이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경제적으로 힘든 서민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꾸준한 소득이 발생하고 있고 신용에 문제가 없으며 최근 3개월 동안 10일 이상의 연체기록이 없다면 4대보험 가입유무에 상관없이 햇살론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재직기간이 최소 3개월 이상 지나고 일하는 기간 동안 통장으로 급여를 수령한 기록이 있다면 근로자는 연 9%대의 금리로 최대 1,500만원, 그리고 자영업자는 연 8%대의 금리로 최대 2,000만원까지 이용할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우리 주위에 있는 대부분의 은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우리은행부터 기업은행, 하나은행, 국민은행, NH농협, 수협, 새마을금고, ibk저축은행 및 각종 저축은행 등 주위에서 쉽게 찾아볼수 있는 대부분의 은행에서 취급하기 때문에 어느곳을 방문하더라구도 쉽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격조건이 비슷하다고 해서 모든 사람들이 동일한 금리와 한도로 이용할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개인의 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서 금리와 한도가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나에게 가장 유리한 조건의 상품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최대한 많은곳을 방문해서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야 합니다.





    개인이 우리나라에 있는 모든 은행을 직접 방문해서 상담을 받고 비교를 한다면 내 조건에서 최적화 된 상품으로 이용할수 있지만 직장에서 일하는 사람이 20개가 넘는 은행을 일일히 방문해서 비교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일입니다.


    아래 무료상담을 활용하면 개인이 은행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ibk저축은행 햇살론 뿐만 아니라 수많은 은행의 햇살론 상품을 비교해서 알아볼수 있습니다.


    내가 이용할수 있는 최대의 한도와 최저의 금리를 한번에 확인할수 있으며 보다 쉽고 빠르게 나에게 최적화 된 상품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바쁜 시간을 쪼개가며 직접 알아보지 마시고 쉽고 간편한 방법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무료상담 신청하기[클릭] 




    이 글은 소정의 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