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칼로커트 효과 현재 싸게 파는곳 찾기완료

by 할추 2021. 4. 9.
 
 

목차

     

    칼로커트 효과 현재 싸게 파는곳 찾기완료

     

     

    이어트는 새해부터 운동으로 빼보겠다고 헬스장 등록하고 한동안 열심히 다니다가 지쳐서 포기했다가 이번 여름에 자취방에 에어컨이 없어서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길래 어차피 땀흘릴거면 운동이나 열심히 해보자 했더니 우여곡절이 있기는 했지만 결국 성공할 수 있었네요.

    연초에 헬스장에서 운동하기 시작했을때는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의욕만 넘쳐서 요가랑 스피닝 프로그램도 다 듣고 웨이트랑 유산소까지 할 수 있는건 전부다 해봤는데 너무 욕심을 내서인지 금새 지쳐버린 것도 있고 그것보다도 운동을 하니까 체력도 좋아지고 건강해지는 건 있는데 식욕도 같이 좋아져서 슬림하고 예뻐지는게 아니라 시간이 갈수록 건강한 돼지가 되어 가는 것 같아서 이건 아니다 싶어서 좀 쉬었다가 여름에 다시 시작할때는 친구한테 칼로커트 좋다는 얘기를 들었었는데 때마침 칼로커트 할 인 행사 하고 있길래 큰맘 먹고 신청해서 먹으면서 운동도 욕심버리고 하루에 한시간 정도씩만 요일별로 돌아가면서 주로 스피닝이랑 런닝머신같은 유산소 운동 위주로 했더니 지지도 않고 체중은 쭉쭉 잘 빠지더라구요.

    혹시나 하고 방금 다시 칼로커트파는곳 홈 페 이지 들어가서 확인해봤는데 다시 가격 특별 이벤트 진행하고 있는 거 같네요. 하실 분들은 선 착 순으로 하는거라 끝나기 전에 들어가서 신 청 해보시면 좋을 거에요~

    본사직영몰에서만 게릴라성으로 한번씩 반짝 진행하는 혜택이라서 그냥 없을때 하는 것보다 완전 이득이예요.

    칼로커트 이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조금더 구체적으로 칼로커트 효과 등 이야기 해보려고 하는데요 일단 생활리듬에 맞게 하루 두번씩 먹어주면 되는데 저같은 경우 아침은 안먹어서 점심먹고나서 한번이랑 퇴근해서 헬스가 가서 운동 한시간하고 집에서 저녁먹고나서 한번 이렇게 두번 규칙적으로 먹어주고 운동은 무리하지 않는 수준에서 특별한 일이 없으면 주중에는 계속 나가고 대신에 주말에는 친구들도 만나고 아무것도 하기싫은 날에는 집에서 푹 쉬어줬어요.

    초반에 괜히 욕심내서 무리하게 하다보니까 몸에 탈도 생기고 쉽게 지쳐서 결국 규칙적으로 안하게 되고 몇달을 쉬었던 시행착오가 있어서 저 나름대로 저한테 맞는 방법을 찾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렇다고 먹을걸 굳이 참지는 않았어요. 이것도 제 경험상으로 꾹꾹 참다가 한번에 폭발해서 미친듯이 한꺼번에 몰아서 먹는 저자신을 잘 알기에 제 스스로에게 맞는 방법을 찾은 거니까 개인차는 있을거에요.

    저가 찾아봤던 다른 후기들을 봐도 식단조절 하나도 신경 안썼다는 분들도 계시지만 시간 정해놓고 저녁에는 그 전에만 먹거나 부담안가는 가벼운 음식 위주로 먹었다는 분들 등등 다양하시더라구요.

    제 경우는 식단조절은 크게 신경은 안썼지만 퇴근하고서 규칙적으로 한시간씩 운동을 해줬던게 잘 드러맞았던거 같아요.

    사람마다 생활리듬이나 체질이 다 다르니까 정답은 없을테니까요. 하면서 자기한테 맞는 방법을 찾아가는거죠.

    한가지 분명한 것은 무작정 그냥 하는 것보다는 확실히 칼로커트 효과 차이가 크다는 거에요.


    특히나 저 같은 경우는 다른 건 몰라도 식탐을 포기 못한다는 걸 스스로가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때문에 당당하게 먹으면서 뺄 수 있다는 점때문에 비상금을 털어서 산거라서 저처럼 도저히 먹는거 조절하는 방법으로는 뺄 자신이 없는 분들한테 제격이라고 생각해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어디까지나 제가 성공했던 후기이기때문에 이대로 적용해서 따라했을때 저처럼 만족스러운 칼로커트 효과 결과를 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하다보면 내 몸의 차이가 느껴지기때문에 조금씩 나한테 맞는 방법으로 수정해가면서 진행하시면 보다 확실하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광고를 자주 볼수있어서 유명한 건 알았지만 몰랐었는데 보니까 여러가지 상들도 많이 탔더라구요.